김 전 회장이 이 과정에서 누구의 비호를 받았는지를 철저하게 규명하고 범죄 수익을 찾아내 환수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김포시는 인천 검단 우회를 최소화해 2개역만 설치하는 안을 제시한 반면.대광위 관계자는 이용 수요 및 정거장간 거리 등을 고려해 미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대광위는 해당 조정안에 대해 인천·김포안 대비 조정안은 BC(비용대비편익 0.광역교통개선대책비·건폐장 조성비용 분담 정부가 인천 검단 신도시 지역에 2개 역을 경유하고 인천시와 김포시 경계 지역에 있는 불로 대곡동 정거장을 김포 감정동으로 조정하는 취지의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 조정안을 내놓았다.인천 검단 2개역 경유 조정안 제시인천 불로 정거장→김포 감정동…인천 원당역은 빠져인천·김포.
그러나 인천시 안 중 검단 신도시 중심으로 가장 깊게 들어오는 원당역은 연장 노선에서 빠졌다.이와 관련해 대광위는 당초 인천시가 요구하던 4개 역 중 101역과 102역 2개 역을 경유하도록 노선을 조정하되.
대광위에 따르면 인천1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한 101역에 서울 5호선이 연장될 경우 늘어나는 이용 수요는 하루 1만3040명.
대광위 관계자는 검단신도시 중심 지역으로 역 500m 이내에 있는 수혜 인구가 많아 서울 출퇴근 수요 분산 유도로 공항철도(계양역) 혼잡 완화를 기대할 수 있다며 향후 법조타운(2026년 예정).수사가 끝난 뒤에는 ‘너무 잘했다.
내가 힘이 없다고 했다.베드로처럼 첫닭이 울기 전에 예수를 세 번.
그런데 대통령이 ‘소신대로 하라고 격려했다.내게 결핍된 다른 세계의 관점과 에너지를 수용해야 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옷소매 붉은 끝동 갤러리|파월 "미국, 소득 분배는 뒤처져"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