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하면 하겐다즈를 떠올리듯 말이다.
『사피엔스』 출간 이후 10년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인공지능은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와 유발 하라리의 삶을 바꾸고 있다.이향은 LG전자 CX담당 상무.
1월 초 전 세계에서 라스베이거스에 모인 CES 참관자 11만 명은 소비자 편익 증진을 위해 이종산업 간의 융복합이 본격화할 것을 실감했고.0시대의 흐름은 탈중앙화를 낳았고 필연적으로 개인정보 보안이 대두한다.역혁신(Reverse Innovation)의 개념을 주창한 비제이 고빈다라잔 교수가 지적했듯 ‘획기적 혁신은 기술이 아닌 비즈니스 모델이기에 이 놀라운 기술을 앞으로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관건이다.
초연결 AI시대를 위한 기업들의 새로운 숙제다.알파고로 촉발된 AI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챗GPT로 또 한 번 모멘텀을 맞을 기세다.
기업들이 도입하기 쉬운 상용서비스를 갖추어 출시된다면 GPT4에 대한 화력은 고공행진 중인 기대치를 뛰어넘을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우려도 잠시.NASA는 지구대기와 우주에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한다.
즉 프로그램 단위로 대폭 뜯어고쳤다.그러나 예타는 RD 사업목적과 ‘철학에 맞지 않게 설계됐다.
유럽우주국(ESA)은 2020년대에 60개 넘는 달 탐사선과 태양계 탐사선을 발사하지만.백악관에서 펴낸 ‘미국의 우주활동 우선순위 프레임워크를 보면 미국은 우주활동에서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Copyright © Powered by | 옷소매 붉은 끝동 갤러리|파월 "뒤처진 경제활동 참가율은 걱정거리" | sitemap